자유게시판

예전에 해처리가 말했지.

2010-10-03 23:57:28 조회 164
사진0056.JPG

 

 

우리나라는 중간이 없다고.

 

양보하면 좋은거긴 한데

 

안하는게 욕먹을 이유는 아니지 않냐고 했지.

 

ㅇㅇ.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056.JPG

댓글 (5)

NOKIA2010-10-03
그렇지
S
2010-10-03
늬들도 늙어봐라
2010-10-03
근데 신해철도 개병신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는 좋아했는데 이 또라이새끼가
학원광고 나오는거보고 씨발
2
2010-10-03
늬들도 늙어봐라
2
2010-10-03
하지만 나도 가끔 버스나 지하철 타면 요샌 양보 잘 안함.
나도 힘듦
제목
자야겠어.자야겠어. (9)
자야겠어.자야겠어. (9)
··
이 개객끼들 지들이 대답못할거같으면 (7)
이 개객끼들 지들이 대답못할거같으면 (7)
··
리해리 어디갓냐? (3)
리해리 어디갓냐? (3)
··
나 방금 마봉춘 스페셜 봤는데.나 방금 마봉춘 스페셜 봤는데. (1)
나 방금 마봉춘 스페셜 봤는데.나 방금 마봉춘 스페셜 봤는데. (1)
··
살면서 진짜 최고로 얼굴 팔린 경험 (5)
살면서 진짜 최고로 얼굴 팔린 경험 (5)
··
이해리 좋게봤는데... (3)
이해리 좋게봤는데... (3)
··
괴변론자.괴변론자. (4)
괴변론자.괴변론자. (4)
··
오늘 남자사람이랑 노래방이라는 곳엘 갔어. (6)
오늘 남자사람이랑 노래방이라는 곳엘 갔어. (6)
··
근데 부산어디삼???? (2)
근데 부산어디삼???? (2)
··
늬들도 늙어봐라 (1)
늬들도 늙어봐라 (1)
··
식고자라 (3)
식고자라 (3)
··
218 (2)
218 (2)
··
예전에 해처리가 말했지.예전에 해처리가 말했지. (5)
예전에 해처리가 말했지.예전에 해처리가 말했지. (5)
··
김광진 편지 있는 사람 (4)
김광진 편지 있는 사람 (4)
··
하긴 니콘쓰는 사람들이 케논보면 조잡해 보인다고 하더라.하긴 니콘쓰는 사람들이 케논보면 조잡해 보인다고 하더라. (1)
하긴 니콘쓰는 사람들이 케논보면 조잡해 보인다고 하더라.하긴 니콘쓰는 사람들이 케논보면 조잡해 보인다고 하더라. (1)
··
시발 님들 디카 가방은 07년 08년떄 받은 디카 가방 없음 ?
시발 님들 디카 가방은 07년 08년떄 받은 디카 가방 없음 ?
··
나랑 통화하고 싶은 애들은 (7)
나랑 통화하고 싶은 애들은 (7)
··
이새기들이 (12)
이새기들이 (12)
··
네셔널 지오그래픽 가방은 두개 있다.네셔널 지오그래픽 가방은 두개 있다. (1)
네셔널 지오그래픽 가방은 두개 있다.네셔널 지오그래픽 가방은 두개 있다. (1)
··
자리양보가 당연한건 아니다 (2)
자리양보가 당연한건 아니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