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친가가 부산이라 부산 쪼~끔 암..
할머니가 해운대 바로 앞에사심 .. 옛날에는 그 뭐더라 동래? 뭐 하여튼 존나게 언덕으로 된곳에 사셨고
작은아버지도 부산이고 음
네?! 네?!
댓글 (2)
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