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인듯...

일탄 방에서 불꺼놓고 조용히 사운드 듣노라면...

ㄷ ㄷ ㄷ ...

저 멀리서 들려오는

해골소리...

2에선 엑투 지하/아케인돌면서

휠바바로 엥벌랩업하던...

사이드나 풀암에 몹걸려드는 소리가 일품이었지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