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거름망이 있는 텀블러를 쓰는데,

 

이게

 

가루 차를 마시면 참 좋은데,

 

조금만 입자가 굵은걸 먹을라치면,

 

콱 막혀서 물이 안나와 -_-

 

우유에 네스킥 타왔는데

 

우유가 나오질 않아....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