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거름망이 있는 텀블러를 쓰는데,
이게
가루 차를 마시면 참 좋은데,
조금만 입자가 굵은걸 먹을라치면,
콱 막혀서 물이 안나와 -_-
우유에 네스킥 타왔는데
우유가 나오질 않아....ㄷㄷㄷㄷㄷ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