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퐁 아이팟덕후들 봐라

2010-10-06 11:30:47 조회 257
아이폰아이팟덕후들.jpg

이거나 사라

 

 

ㅇㅇ.

 

 

 

신품 세계 최저가다

 

 

ㅇㅇ.

 

 

국내 정발은 20중반대

 

 

국내 내수는 10후반대

 

 

해외최저가는 120달러정도

 

 

 

ㅇㅇ.

 

 

 

질러 븅구드랑

첨부 이미지

아이폰아이팟덕후들.jpg

댓글 (11)

지름ㅇ승2010-10-06
어머 ㅅㅂ 이건 질러야해 
할랬더니 난 아이팟이 없냉 ㅋ 
2010-10-06
75달러면한 7만5천쯤하나여
환율모름저 이베이도안쓰니까
후로형이좋아할만하게네
ㅈㅈ2010-10-06
총 드는비용은 9~10만 ㅇㅅㅇ
ww2010-10-06
어휴.. 냄새나네여
2010-10-06
국내배송까지 대충 11만원이하
2010-10-06
줄서봅니다
2010-10-06

돈줘

2010-10-06
대충주면되냐
2010-10-06
진짜 해줘?
ㅈㅈ2010-10-06
사싱형 그냥 추천만 해주는거에요?

해외구매 안하신다더니 ㅎㅎ
2010-10-06
난 애플꺼 안사니깐 그냥 추천만...

그냥 한국 외국 원데이몰 매일 확인하면서 쓸만한거 있나보고

필요한건 사고 그냥 지름신들린거면 안사고 괜찮은건 추천하고 ㅇㅇ.
제목
야 시발 나 오늘 복귄데야 시발 나 오늘 복귄데 (1)
야 시발 나 오늘 복귄데야 시발 나 오늘 복귄데 (1)
··
입 안의 향기.
입 안의 향기.
··
하사싱 있냐 (2)
하사싱 있냐 (2)
··
간만에 마트 승 나와볼까?! (2)
간만에 마트 승 나와볼까?! (2)
··
안하던 짓거리하면 되질때가 된거라던데요. (4)
안하던 짓거리하면 되질때가 된거라던데요. (4)
··
아이퐁 아이팟덕후들 봐라아이퐁 아이팟덕후들 봐라 (11)
아이퐁 아이팟덕후들 봐라아이퐁 아이팟덕후들 봐라 (11)
··
하앜 하앜 송장번호 떴당~! (4)
하앜 하앜 송장번호 떴당~! (4)
··
라스.. 그거보다 더한게 잇다면?! (3)
라스.. 그거보다 더한게 잇다면?! (3)
··
플스게임의 정석은 (4)
플스게임의 정석은 (4)
··
피시방 시간허비류 甲 (2)
피시방 시간허비류 甲 (2)
··
신도리코 청년보고 내일 오라고 할까? (8)
신도리코 청년보고 내일 오라고 할까? (8)
··
그놈때문에 내가 썰을 풀어야해? 참네 정말 어이가 ㅇ벗네. (5)
그놈때문에 내가 썰을 풀어야해? 참네 정말 어이가 ㅇ벗네. (5)
··
나의 디2인생 최고의 득템은 (4)
나의 디2인생 최고의 득템은 (4)
··
아무리생각해도 지옥의 게임은 (4)
아무리생각해도 지옥의 게임은 (4)
··
근데 어제 야구보는데 비 롯빠더라?> (1)
근데 어제 야구보는데 비 롯빠더라?> (1)
··
디아블로2 (1)
디아블로2 (1)
··
인간적으로 파렌드텍틱스 원투는 잼나게했다 (3)
인간적으로 파렌드텍틱스 원투는 잼나게했다 (3)
··
턴제라하면 슈로대와 랑그릿사 아니겠냐? (7)
턴제라하면 슈로대와 랑그릿사 아니겠냐? (7)
··
누구 능력자 계씨면 DJ Whitesmith 앨범 토렌좀 따주세요 (1)
누구 능력자 계씨면 DJ Whitesmith 앨범 토렌좀 따주세요 (1)
··
신도리코 청년이 그놈이라면 (2)
신도리코 청년이 그놈이라면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