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가

언제더라..

 

암튼 피씨방이 처음 생겼을 때 피씨방을 갔데

그땐 한시간에 2천원 ㄷㄷㄷ!

 

2천원!

그 옛날에!

 

근데 내친구 한시간 동안

지뢰찾기 하다 왔다.

 

 

 

 

 

 

 

 

 

 

 

 

 

 

 

 

 

 

 

 

 

 

익스플로러 못열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