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가
언제더라..
암튼 피씨방이 처음 생겼을 때 피씨방을 갔데
그땐 한시간에 2천원 ㄷㄷㄷ!
2천원!
그 옛날에!
근데 내친구 한시간 동안
지뢰찾기 하다 왔다.
익스플로러 못열어서...
댓글 (3)
지방이라서그런진몰라도 중딩떄까찌 1500원이였던듯 중1정도까지
초6인가
1300원됫다가
1000원됫을떄존나감동ㅇ였는데
나중에대학기니까 500원
피방첨 생겼을 때 2천원이었거든
나 어릴때였으니까
2천원이면 적은 돈은 아닌데.
ㄷㄷㄷ
거기까지 가서
ㄷㄷㄷㄷ
2천원 내고
지뢰찾기라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진짜 자꾸자꾸 시간 흐를 수록 겜방비는 역~
난 천원일때도 감동 ㅠ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