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느른 점심에 쌈밥이 나와써

 

양배추쌈 ㅇㅇ

 

에 제육볶음 ㅇㅇ

 

에 샐러드바 ㅇㅇ

 

 

그리고 머꼬

 

성스어제꺼 봤고

 

 

일쩜 했고

 

이거 글쓰고 다시 서류셔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