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대사량이 존나게 떨어졌는지


운동 존나게 하고 많이 안먹는데도 살이 안빠지냉.


한달동안 거의 보름 정도는 운동했는데 (유산소만) 몸무게가 0.5kg 만 빠짐.... 


자전거 오면 다시 불살라 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