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안먹고 살안빠짐 ㅇㅇ
내가 한 4-5년전부터 하루 한끼식사를 실천하고있는데
왜냐면 난 백수니깐
가끔씩 두끼도 먹는데 보통 한끼를 먹지 ㅇㅇ
근데 안빠진다 왜냐면 술을먹어서 ㅎㅎㅎ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