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고 패션을 따져야겠다.


면 칠부 바지에 깔끔한 스니커즈 그리고 위에는 흰색 긴팔에 레이어드로 하나 걸치면 패션의 완성이냐는 개뿔


살부터 빼자 일단 ..... ㅠㅠ 


더도 덜도 말고 서울 올라올때 몸무게로 좀 돌아갔음 좋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