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는 단말기를 많이 안찍어내

 

그래서 한기종기종별로 소모가 빨라 ( 빨리 단종된다는 소리다)

 

그리고 정책도 한기종으로 몰아서 하나 단말기 다빼면 정책도 싹빠짐

 

현재 맥스에서 옵큐로 정책이 넘어간 상태고 옵큐 재고가 적어지면 다시는 못살거다

 

그리고 갤럭시U로 정책내겠지

 

그니까 적정가라고 생각할때 빨리사!

 

옵큐 그리 많이 안찍었을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