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해리의 계획

S
2010-10-09 01:25:16 조회 311
hamjung.jpg

218과 테에게 표를 파는 척 함

 

그 둘에게 표가 팔렸다고 애들한테 말함

십덕들에게 그 옆자리 표라고 사라고 함

몇몇 십덕들 떡밥을 뭄

 

자라섬 십덕후 재즈페스티벌 정모 후 행방불명

 

이해리 잠적

 

왜 하필 자라섬일까?

모든 것은 이해리의 계획임

첨부 이미지

hamjung.jpg

댓글 (4)

2010-10-09
비지엠은 어디갔냐.
2010-10-09
시나리오쓰고있네
S
2010-10-09
이색긔들 낚이겠는데
2
2010-10-09
이색긔들 낚이겠는데
제목
정말로 218 이 여신인거 모름?? (1)
정말로 218 이 여신인거 모름?? (1)
··
아 배고파 샹 (14)
아 배고파 샹 (14)
··
오늘밤엔 애들이 왜 이모양이냐?
오늘밤엔 애들이 왜 이모양이냐?
··
이시팔..
이시팔..
··
218
218
··
근데 솔직히 옵큐.. . (4)
근데 솔직히 옵큐.. . (4)
··
옵큐가 땡기긴 하는데.. (2)
옵큐가 땡기긴 하는데.. (2)
··
이해리의 계획이해리의 계획 (4)
이해리의 계획이해리의 계획 (4)
··
옵큐는 프로요 언제냐.
옵큐는 프로요 언제냐.
··
핸드드립 커피라는거.. (1)
핸드드립 커피라는거.. (1)
··
스마트폰 사려는 누군가에게. (4)
스마트폰 사려는 누군가에게. (4)
··
번이 안하고 ; (1)
번이 안하고 ; (1)
··
어휴... (5)
어휴... (5)
··
슈스케2 ..
슈스케2 ..
··
9일 발송이면, (6)
9일 발송이면, (6)
··
음...배경화면 썡유~ (1)
음...배경화면 썡유~ (1)
··
218에게 조언 (9)
218에게 조언 (9)
··
비윗 횽 . 저 댓글은 먼가요 ㅠ (3)
비윗 횽 . 저 댓글은 먼가요 ㅠ (3)
··
218대리님과 te님에게 특급찬스가 왔습니다 (10)
218대리님과 te님에게 특급찬스가 왔습니다 (10)
··
앗시발 오늘 술처먹음 (3)
앗시발 오늘 술처먹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