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미.. 스크의 노예...
글고 아이퐁 할 예정이라 잠시 쓰고 말 폰으로는 좀 그렇네..
유심이라도 꼽을수 있으면... 그냥 몇번 좀 써보겠는데..
그게 힘들기도 하고.. 아쉽넹..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