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하고있음.

 

미쳣나 봄.;

 

필요없는 핸드폰을 왜 또 ;;

 

일단 번이는 토, 일 , 월 핸폰을 쓸수 없으니까;

 

번호도 바꾸지 뭐-

 

라는 생각으로 ;

 

미쳤나봐..

 

신규라니.....;;;

 

ㄷㄷㄷ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