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하고있음.
미쳣나 봄.;
필요없는 핸드폰을 왜 또 ;;
일단 번이는 토, 일 , 월 핸폰을 쓸수 없으니까;
번호도 바꾸지 뭐-
라는 생각으로 ;
미쳤나봐..
신규라니.....;;;
ㄷㄷㄷ
대박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