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생 공부 좀 잘함 나보다 꼴통이긴한데 공부머리는 좀 있어서 문관데 내신 1.6 나왔음

가까운데 가겠다고 내신 100%로 단국대 썼는데 떨어졌음 커트 1.4랬나

경희대랑 강남대 남았는데 경희대 떨어지고 강남대 갈듯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