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생 공부 좀 잘함 나보다 꼴통이긴한데 공부머리는 좀 있어서 문관데 내신 1.6 나왔음
가까운데 가겠다고 내신 100%로 단국대 썼는데 떨어졌음 커트 1.4랬나
경희대랑 강남대 남았는데 경희대 떨어지고 강남대 갈듯 ㅉㅉ
자유게시판
내동생 얘기 했나
event 2010-10-10 21:13:46visibility 조회 164
내동생 공부 좀 잘함 나보다 꼴통이긴한데 공부머리는 좀 있어서 문관데 내신 1.6 나왔음
가까운데 가겠다고 내신 100%로 단국대 썼는데 떨어졌음 커트 1.4랬나
경희대랑 강남대 남았는데 경희대 떨어지고 강남대 갈듯 ㅉㅉ
댓글 (12)
단대 수능 최저등급 문과기준 2로 내려갈듯
민우병신새끼야 공부 진짜 좆빠지게 안하면 인경기도 못감 요즘
아 개시발 내 내신은 이미 개씹좆망
면접 실기도 마찬가지임 그냥 닥치고 적성 입학사정관
씨발수시는 뺴도박도못하는뎈ㅋㅋㅋㅋㅋ조트망 그성적이면 수능도좀보고 인설가능할거같은데
형으로써 좀 미안했음 난 인문계도 아니고 대학도 예대(전문대)가서 해줄말이 없었거든
적성검사라고 졸라쉬운문제 졸라많이 내서 졸라빨리 푸는건데 그걸로 대학 잘간애들 많데 꼴통들도
입학사정관도 마찬가지임 얘 친구 꼴통새퀴 고려대갔다더라 입학사정관으로
니가 니힘으로 알아봐서 적성으로 빨리 갈아타라 지금 겨울방학되기전부터해
애들 다 고3되서 하는거 빨리 시작하면 니가 더 유리하지 않겠냐
둘다 내신 필요 없으니까 병신아 좀 인터넷좀 그만 하고 공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