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니까 걍 부산대 가고 싶은데 시발 졸라 공부도 못하면서 눈만 높음

 

그래도 부경대 정도는 가는데 . ..

 

공부를 안 하는게 아닌데 공부하려고 앉으면 개씨발 .. 진짜 마음잡는게 안됨

 

어휴 그래서 요즘 좀 그렇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