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2010-10-10 21:22:26 조회 187
IMG_0291.JPGIMG_0294.JPG

 

 

부품하나랑 나사 하나 남았는데

 

이거 어디 쓰지??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291.JPG
IMG_0294.JPG

댓글 (2)

2010-10-10
걍 나 주면 될듯
2010-10-10
돈to지랄.jpg
제목
거의 친구들이 국립대갔어.. (2)
거의 친구들이 국립대갔어.. (2)
··
그거 생각난다 울반에 경기대 국립댄줄 알고 간애 (1)
그거 생각난다 울반에 경기대 국립댄줄 알고 간애 (1)
··
병만신개돋네 ㅋㅋㅋㅋㅋㅋ (7)
병만신개돋네 ㅋㅋㅋㅋㅋㅋ (7)
···
나도 돈없어서 집에서 가까운 국립대갓음ㅇㅇ (2)
나도 돈없어서 집에서 가까운 국립대갓음ㅇㅇ (2)
··
[나눔] 사이즈 잘못 선택 했는데 필요 한사람 (3)
[나눔] 사이즈 잘못 선택 했는데 필요 한사람 (3)
··
님들 요즘 기타가 무지 배우고 싶슴 (7)
님들 요즘 기타가 무지 배우고 싶슴 (7)
··
쭈티머스Q 때문에 그러냐? (1)
쭈티머스Q 때문에 그러냐? (1)
··
지금낙타넷보는데 문명위력이 돋긴돋네 ㅋㅋㅋㅋㅋㅋ지금낙타넷보는데 문명위력이 돋긴돋네 ㅋㅋㅋㅋㅋㅋ (2)
지금낙타넷보는데 문명위력이 돋긴돋네 ㅋㅋㅋㅋㅋㅋ지금낙타넷보는데 문명위력이 돋긴돋네 ㅋㅋㅋㅋㅋㅋ (2)
··
답변좀해줘 (1)
답변좀해줘 (1)
··
집에 시발 돈도 없고 국립대 가려고 (6)
집에 시발 돈도 없고 국립대 가려고 (6)
··
곧있음 질덕에 글남김 (9)
곧있음 질덕에 글남김 (9)
··
가끔가다 보면 (6)
가끔가다 보면 (6)
··
내동생 불쌍하다 (4)
내동생 불쌍하다 (4)
··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2)
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오늘은 이런 일이 있었어... (2)
··
엠씨몽 사건 보면 (4)
엠씨몽 사건 보면 (4)
··
나오늘 Real 기분좋음. (3)
나오늘 Real 기분좋음. (3)
··
내동생 얘기 했나 (12)
내동생 얘기 했나 (12)
··
흠........니들아 검사프린세스 ㅗ바바.. (2)
흠........니들아 검사프린세스 ㅗ바바.. (2)
··
Real 문명 한국이 나온다면... (2)
Real 문명 한국이 나온다면... (2)
··
야이 문명하셧습니다 (2)
야이 문명하셧습니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