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위 친구들은 국립대 강원대 충주대 충북대 경북대 한경대 인천대
이렇게 갔어..근데 이거 엄청난 이득이더라..
돈도 없는데 알바뛰어서 학비벌기도 싸니까 쉽고..
그냥 싼맛에..내가 희망하던과도 있고
댓글 (2)
집도가까우면 금상첨화
처음엥는 집에서떨어져서 자유를누린다가좋을수도있는데 어짜피 대학가면 집에서 큰터치안함
처음에야 집먼게좋지 집가까우면 진짜조음 돈도안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