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위 친구들은 국립대 강원대 충주대 충북대 경북대 한경대 인천대


이렇게 갔어..근데 이거 엄청난 이득이더라..


돈도 없는데 알바뛰어서 학비벌기도 싸니까 쉽고..


그냥 싼맛에..내가 희망하던과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