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나왔냉.
내 말이 틀렸냐?
만약에 김태희나 이민정 같은 애들이 그랬으면 막 속이 안좋거나 밥맛이 그날따라 없었거나 안좋아라 하는건가 보다 라고 생각했겠지?
아니냐? 내 말이 틀렸냐?
얼굴이 못나지는 않았지만 여자도 아니고 남자가 밥 깨작깨작 먹는 건 ㄴㄴ;
댓글 (3)
얼굴이 못나지는 않았지만
여자도 아니고 남자가 밥 깨작깨작 먹는 건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