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

2010-11-03 00:20:28 조회 263
asdasd.JPG

이걸 사니깐

왜 사는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된다고


결론은


니가 더 더러운 귀덕임

첨부 이미지

asdasd.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8)

2010-11-03
귀덕에게 귀덕이
움찔ㅇ승2010-11-03
와 순간 글에서......
2010-11-03
근데 60만은 아니지않나요.....
2010-11-03
존중해드려야지요...........
2010-11-03
제가더럽긔요 ㅠㅠ
2010-11-03
근데 오르바나 에어 진짜 들어보고싶다 ㅠ
2010-11-03
근데 커널듣던사람은 오픈은 감질맛날껄요
2010-11-03
근데형도 오픈으로 전향하시져..커널은 진짜 귀시망인거같던데........
제목
모토로이 실사 1일짼데 (4)
모토로이 실사 1일짼데 (4)
··
dvr안쓸래 (2)
dvr안쓸래 (2)
··
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 (15)
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 (15)
··
모토쿼티는 안 뜨려나 (3)
모토쿼티는 안 뜨려나 (3)
··
홍류가있었네.. (7)
홍류가있었네.. (7)
··
모토로이의 슬픈현실모토로이의 슬픈현실 (9)
모토로이의 슬픈현실모토로이의 슬픈현실 (9)
··
나건들지마라 (5)
나건들지마라 (5)
··
성스가 끝났음. (3)
성스가 끝났음. (3)
··
귀덕귀덕열매 (2)
귀덕귀덕열매 (2)
··
귀덕님들아 op200 들어보고 평가좀.
귀덕님들아 op200 들어보고 평가좀.
··
아웃사이더 (2)
아웃사이더 (2)
··
야 이제 애들갔냐? 휴.. (3)
야 이제 애들갔냐? 휴.. (3)
··
산사춘 번들이어폰 스레기임? (10)
산사춘 번들이어폰 스레기임? (10)
··
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 (7)
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 (7)
··
알아왔당 (6)
알아왔당 (6)
··
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 (8)
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 (8)
··
아 시발 누나 시다바리하다 지금왔네/.. (4)
아 시발 누나 시다바리하다 지금왔네/.. (4)
··
흐아... 귀덕도 나쁘지 않은거 갂다 (3)
흐아... 귀덕도 나쁘지 않은거 갂다 (3)
··
팔라고 할까봐 연달이 잠수탔나보다. (3)
팔라고 할까봐 연달이 잠수탔나보다. (3)
··
야이 늬들도 참 답답하다. (3)
야이 늬들도 참 답답하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