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

2010-11-03 00:34:45 조회 472
사진 004.jpg

고갱님들 싸게 모셔요~!

 

찔러봐 주세요 ^^

첨부 이미지

사진 004.jpg

댓글 (15)

2010-11-03
가격을 써놔야되는거 아니냐.
2010-11-03
5700원 콜?
2010-11-03
;;
2010-11-03

님들 이 아저시 사기군임.

판매ㅇ승2010-11-03
인터넷 최저가 찾아오는거에 최소 3만원 빼준다 물어와라 덕후들아.
ㅈㅈ2010-1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매승이었네
루법2010-11-03
어어 나 이거 이마트서본거같애!!
2010-11-03
난 대륙의 명기가 있어서 패스
2010-11-03
귓구녕 깊숙히 박히는거 말고 펑퍼짐한거는 없음요?
2010-11-03
11760원 낙찰이냐?
NOKIA2010-11-03
이게 뭔 모델임?
모름ㅇ승2010-11-03
나 커널형이 뭐고 오픈형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임 ;;;
걍 회사에서 주는거 친구들이 주는거 가지고 오는거니... 이런건 요청해도 못 구함 ㅠㅠ
답변ㅇ승2010-11-03
이거 모델명이 필립스 she-9800 임 ㄳ
2010-11-03
9800 이니까 9800원
2010-11-03
최소3만원빼주면 최대 6만원빼주는거? 그럼난 15020원 낙찰이지?내놔요
제목
모토로이 실사 1일짼데 (4)
모토로이 실사 1일짼데 (4)
··
dvr안쓸래 (2)
dvr안쓸래 (2)
··
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 (15)
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 (15)
··
모토쿼티는 안 뜨려나 (3)
모토쿼티는 안 뜨려나 (3)
··
홍류가있었네.. (7)
홍류가있었네.. (7)
··
모토로이의 슬픈현실모토로이의 슬픈현실 (9)
모토로이의 슬픈현실모토로이의 슬픈현실 (9)
··
나건들지마라 (5)
나건들지마라 (5)
··
성스가 끝났음. (3)
성스가 끝났음. (3)
··
귀덕귀덕열매 (2)
귀덕귀덕열매 (2)
··
귀덕님들아 op200 들어보고 평가좀.
귀덕님들아 op200 들어보고 평가좀.
··
아웃사이더 (2)
아웃사이더 (2)
··
야 이제 애들갔냐? 휴.. (3)
야 이제 애들갔냐? 휴.. (3)
··
산사춘 번들이어폰 스레기임? (10)
산사춘 번들이어폰 스레기임? (10)
··
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 (7)
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 (7)
··
알아왔당 (6)
알아왔당 (6)
··
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 (8)
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 (8)
··
아 시발 누나 시다바리하다 지금왔네/.. (4)
아 시발 누나 시다바리하다 지금왔네/.. (4)
··
흐아... 귀덕도 나쁘지 않은거 갂다 (3)
흐아... 귀덕도 나쁘지 않은거 갂다 (3)
··
팔라고 할까봐 연달이 잠수탔나보다. (3)
팔라고 할까봐 연달이 잠수탔나보다. (3)
··
야이 늬들도 참 답답하다. (3)
야이 늬들도 참 답답하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