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토로이의 슬픈현실

2010-11-03 00:32:26 조회 260
CAP201011030000.jpg

ㅠㅠ


좆도 내장메모리 병신에 


태스크킬러를 좆빠지게 눌러도 58메가 ㅠㅠ


시발놈

첨부 이미지

CAP201011030000.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9)

2010-11-03
루팅을 안한 나는 그저 울지요 아십라 할까 그냥..
2010-11-03
.........
루법2010-11-03
순정홈?.... 안느림?
부럽ㅇ승2010-11-03
58이나 나오냐?!

난 어쩌다가 58 나오지 좆빠지게 누르면 평균 42~46
2010-11-03
2010-11-03

난 60넘길때도 있는데.

순정임.

2010-11-03
난 30~50사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ㅇ승2010-11-03
나도 어떤때 보면 62 나올때가 있긴 있음;;;
2010-11-03
수치에 연연하면 안됨

따져보면 50일때보다 30일때가 빠른경우도 있음

안드로이드 병신!
제목
모토로이 실사 1일짼데 (4)
모토로이 실사 1일짼데 (4)
··
dvr안쓸래 (2)
dvr안쓸래 (2)
··
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 (15)
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헐 이 더러운 귀덕들아 그럼 내가 저렴하게 이어폰 하나 추천 할께 (15)
··
모토쿼티는 안 뜨려나 (3)
모토쿼티는 안 뜨려나 (3)
··
홍류가있었네.. (7)
홍류가있었네.. (7)
··
모토로이의 슬픈현실모토로이의 슬픈현실 (9)
모토로이의 슬픈현실모토로이의 슬픈현실 (9)
··
나건들지마라 (5)
나건들지마라 (5)
··
성스가 끝났음. (3)
성스가 끝났음. (3)
··
귀덕귀덕열매 (2)
귀덕귀덕열매 (2)
··
귀덕님들아 op200 들어보고 평가좀.
귀덕님들아 op200 들어보고 평가좀.
··
아웃사이더 (2)
아웃사이더 (2)
··
야 이제 애들갔냐? 휴.. (3)
야 이제 애들갔냐? 휴.. (3)
··
산사춘 번들이어폰 스레기임? (10)
산사춘 번들이어폰 스레기임? (10)
··
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 (7)
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밑에건 35요금제 기준이고 ㅇㅇ (7)
··
알아왔당 (6)
알아왔당 (6)
··
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 (8)
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딱 이주전이 그긔가 그랬었지 (8)
··
아 시발 누나 시다바리하다 지금왔네/.. (4)
아 시발 누나 시다바리하다 지금왔네/.. (4)
··
흐아... 귀덕도 나쁘지 않은거 갂다 (3)
흐아... 귀덕도 나쁘지 않은거 갂다 (3)
··
팔라고 할까봐 연달이 잠수탔나보다. (3)
팔라고 할까봐 연달이 잠수탔나보다. (3)
··
야이 늬들도 참 답답하다. (3)
야이 늬들도 참 답답하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