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사고 싶음. 


하지만.. 35 요금제를 써야한다니.... ㅅㅂ. 이거 실사 하란 소리자나.

실사는 아이폰을 할껀데. 어쩐담.. ㅜㅜ; 


이쁜 핸드폰이 너무 많이 나와 고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