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3노드 디지털로 돈 조금 벌었음 ;;;


150만원 가지고 단투 했거든?!


초반에 장 시작할때 시작가에 샀다가 (2210원) 3% 올라서 팔고 


2%에서 샀다가 5%에 팔고 


막 이러면서 오늘 한 8만원 조금 벌었음 ;;;; 


근데 우리과장은 저거 장투라서 저걸로 알페온 뽑았음 ....


몇일전에 하한가 맞았는데도 수익률이 80~90% 대라서 벤츠 벤츠... 거리고 있는거 보면 좆 배아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