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로스한테 전화 왔다.
" 형 몇시에 모임? "
" 어 모인다고 했는데 이새기 말이 없네 오늘 아닌가? "
하면서 글을 찾고 리플을 보니 오늘은 아니래
나도 울고 로스도 울고 집에가던 당당도 울었다.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