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로스한테 전화 왔다.

 

 " 형 몇시에 모임? "

 

 " 어 모인다고 했는데 이새기 말이 없네 오늘 아닌가? "

 

하면서 글을 찾고 리플을 보니 오늘은 아니래

 

 

나도 울고 로스도 울고 집에가던 당당도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