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스크회선이 2개가 됐는데 엊그제 글램와서
로이 해지할까 아니면 크트발 번이 쿨매 뜰거 대비해서 해지는 안하고 정지하고 한달에 3800원씩내고 3달 버티다가
글램회선 풀릴때쯤 해지해버릴까 라고 물어봤어
돈벌이가 세달에 만원이면 정지시키는게 좋지않겠냐고 그러더라
그래서 나 지금 이제 해지하러 나가려고
내가 스크회선이 2개가 됐는데 엊그제 글램와서
로이 해지할까 아니면 크트발 번이 쿨매 뜰거 대비해서 해지는 안하고 정지하고 한달에 3800원씩내고 3달 버티다가
글램회선 풀릴때쯤 해지해버릴까 라고 물어봤어
돈벌이가 세달에 만원이면 정지시키는게 좋지않겠냐고 그러더라
그래서 나 지금 이제 해지하러 나가려고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