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나 800은 장투고 200은 단타다
400은 지역난방공사(손익분기점:81000)
300은 골든브릿지증권(손익분기점 2770원)
100은 풍산 (손익분기점40100원)
100은 3노드디지털(손익분기점 2360원)
이렇게 가고 있음 ㄳ
참고로 나 800은 장투고 200은 단타다
400은 지역난방공사(손익분기점:81000)
300은 골든브릿지증권(손익분기점 2770원)
100은 풍산 (손익분기점40100원)
100은 3노드디지털(손익분기점 2360원)
이렇게 가고 있음 ㄳ
댓글 (5)
장투는 장기투자 같고
단투는 단기투자 같고
손익분기점 이라는건
니가 탄 시점 금액이 저렇다는거지?
이트레이드 증권 씽큐 프로그램 받아서 보는데
뭐부터 만져봐야 할지 모르겠음
크게 좌지우지 안 하는거 종목 몇 개만 알려줘봐
사고 파는 시스템 자체가 아예 생소해서 몇 개 해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