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는 주말에 데이트를 하기때문에

 

뉴비는 주말에 친구들이랑 놀기 때문에

 

뉴비는 주말에 밖으로 나가기 때문에

 

 

 

 

 

고랩들은 ㅠㅠ

 

주말에 집에있기때문에

 

주말에 컴터만 하기 때문에

 

주말에 만날 친구가 없기 때문에

 

ㅠㅠ

 

으헝

 

 

물논 내 얘기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