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구라면 글램을 창문밖으로 투척하고 인증샷을 찍겠다

2010-11-06 22:01:14 조회 208
i78053395.jpg

도미노 30분넘으면 공짜냐?


내가 알기론 50프론가 그렇고 40분되면 또 무료가 되거 그런거 아늬냐??


하튼 내가 시발 이걸 어떻게든 이용해볼려고


우리 아파트 엘리베이터 고장이 났길래 도미노피자에 주문을 했당


사이드 메뉴까지 하나 하고(뭔데리치킨인가뭔가) 음료수도 스프라이트 시키고 소스랑 피클도 추가했음


그래서 이거 존나 카운트하고 있었는데 진짜 레알 27분이 됏는데도 아직 소식이 없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발 나랑 내 동생이랑 우린 됐다 오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존나 흐믓하게 쇼파에 앉아서 기다리고있었거든


아파트 현관에서 벨눌른담에도 우리집 9층 올라올려면 개빡신데 3분전에 현관벨도 안울렸으니깐 겜끝난거자나..


근데 진짜 존나 어떻게 이렇게 극적인지 


29분딱 되자마자


벨이 울리더라.. 그때까지도 존나 여유로운 미소를 띄고 인터폰을 받았지 현관문 열어줄려고..


근데 이 미친 알바새끼가 문앞에서 누른벨이었어..


그래서 시발 놀라서 나가보니깐


알바새끼가 존나 헥헥거리면서도 입가에 미소를 재수없게 띈 상태로 피자를 건내주더라


진짜 레알 돋았다 그날 이거 몇달 안된얘기임


존나 프로의식 투철한 피자배달알바새끼였어

첨부 이미지

i78053395.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6)

2010-11-06
프로의식ㅋ
AnyAng2010-11-06
나도 50%로 알고있었는데?
AnyAng2010-11-06
ㅋㅋㅋ그거늦으면 자기시급에서까인다더라...
홀홀2010-11-06
ㅇㅇ. 50% 고, 45분인가 늦으면 공짜일 걸. 알바 시급 깎이느냐는 논란은 있었는데 공식 입장은 회사 지원.
홀홀2010-11-06
근데 알바가 현관문 비번은 어떻게 알고 들어온 거.
2010-11-06

그동네 전담 알바면 알고있지않았을까?

제목
나 방금 (4)
나 방금 (4)
··
아침에 시간에 쫓겨서 급하게 옷을 갈아입는데 (2)
아침에 시간에 쫓겨서 급하게 옷을 갈아입는데 (2)
··
이게 구라면 글램을 창문밖으로 투척하고 인증샷을 찍겠다이게 구라면 글램을 창문밖으로 투척하고 인증샷을 찍겠다 (6)
이게 구라면 글램을 창문밖으로 투척하고 인증샷을 찍겠다이게 구라면 글램을 창문밖으로 투척하고 인증샷을 찍겠다 (6)
··
218은 왜 날 안 만나주는걸까? (4)
218은 왜 날 안 만나주는걸까? (4)
··
나 어제부터 존내 진지하게 회사 옮길려고 생각중임. (2)
나 어제부터 존내 진지하게 회사 옮길려고 생각중임. (2)
···
근데 도미노피자 30분 지나면ㅁ ㅝ야 ?? (3)
근데 도미노피자 30분 지나면ㅁ ㅝ야 ?? (3)
··
이건 시발 쿨한게 아니라 겸손한거당 (2)
이건 시발 쿨한게 아니라 겸손한거당 (2)
··
방금 피자 왔거든? (2)
방금 피자 왔거든? (2)
··
근데 예전에 인사과 있을때도 그렇지만 ... (2)
근데 예전에 인사과 있을때도 그렇지만 ... (2)
··
나 사실 로또 당첨되서 군대 브로커덕으로 뺸거 (4)
나 사실 로또 당첨되서 군대 브로커덕으로 뺸거 (4)
··
그분한테 건의해서 개드립 게시판하나만들어달라고하자 ㅠㅠ (4)
그분한테 건의해서 개드립 게시판하나만들어달라고하자 ㅠㅠ (4)
··
주류와 (2)
주류와 (2)
··
김씨를 비롯한 고양이 덕후들 통역좀 해봐 (3)
김씨를 비롯한 고양이 덕후들 통역좀 해봐 (3)
··
오늘은 아부지 생신이셔서 (9)
오늘은 아부지 생신이셔서 (9)
··
새벽에 십덕이 폭파해서 답답했어 (4)
새벽에 십덕이 폭파해서 답답했어 (4)
··
스타한판발리고옴여 ㅋ (2)
스타한판발리고옴여 ㅋ (2)
··
왜 이렇게 익스트림종목이 잼나보이지?!
왜 이렇게 익스트림종목이 잼나보이지?!
··
99%네. (5)
99%네. (5)
···
뉴비는 없고 고랩들만읶네 (11)
뉴비는 없고 고랩들만읶네 (11)
··
아직도 모기가 있다. (4)
아직도 모기가 있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