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이게 구라면 글램을 창문밖으로 투척하고 인증샷을 찍겠다
event 2010-11-06 22:01:14visibility 조회 208

도미노 30분넘으면 공짜냐?
내가 알기론 50프론가 그렇고 40분되면 또 무료가 되거 그런거 아늬냐??
하튼 내가 시발 이걸 어떻게든 이용해볼려고
우리 아파트 엘리베이터 고장이 났길래 도미노피자에 주문을 했당
사이드 메뉴까지 하나 하고(뭔데리치킨인가뭔가) 음료수도 스프라이트 시키고 소스랑 피클도 추가했음
그래서 이거 존나 카운트하고 있었는데 진짜 레알 27분이 됏는데도 아직 소식이 없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발 나랑 내 동생이랑 우린 됐다 오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존나 흐믓하게 쇼파에 앉아서 기다리고있었거든
아파트 현관에서 벨눌른담에도 우리집 9층 올라올려면 개빡신데 3분전에 현관벨도 안울렸으니깐 겜끝난거자나..
근데 진짜 존나 어떻게 이렇게 극적인지
29분딱 되자마자
벨이 울리더라.. 그때까지도 존나 여유로운 미소를 띄고 인터폰을 받았지 현관문 열어줄려고..
근데 이 미친 알바새끼가 문앞에서 누른벨이었어..
그래서 시발 놀라서 나가보니깐
알바새끼가 존나 헥헥거리면서도 입가에 미소를 재수없게 띈 상태로 피자를 건내주더라
진짜 레알 돋았다 그날 이거 몇달 안된얘기임
존나 프로의식 투철한 피자배달알바새끼였어

댓글 (6)
그동네 전담 알바면 알고있지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