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였지만..
다들 바쁜 관계로 오늘 모여서 이른 저녁을 먹었지
근처 갈비집가서 갈비를 사드렸어
아버지가 고지혈증있으신데
고기 육류 완전 좋아하시거든
고기 열심히 굽고
물냉 시켜서 갈비에 싸먹는데 맛나더라
배터지는줄알았음
좀 대화하다가
집에와서 우결 보고 무도보다가
난내방와서컴터하고
부모님은 티비보시고
대화단ㅋ절ㅋ
우리네가족 ㅎㅎ
늬네가족도 이러니?
어제였지만..
다들 바쁜 관계로 오늘 모여서 이른 저녁을 먹었지
근처 갈비집가서 갈비를 사드렸어
아버지가 고지혈증있으신데
고기 육류 완전 좋아하시거든
고기 열심히 굽고
물냉 시켜서 갈비에 싸먹는데 맛나더라
배터지는줄알았음
좀 대화하다가
집에와서 우결 보고 무도보다가
난내방와서컴터하고
부모님은 티비보시고
대화단ㅋ절ㅋ
우리네가족 ㅎㅎ
늬네가족도 이러니?
댓글 (9)
아니양 아버님 생신축하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