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였지만..

 

다들 바쁜 관계로 오늘 모여서 이른 저녁을 먹었지

 

근처 갈비집가서 갈비를 사드렸어

 

아버지가 고지혈증있으신데

 

고기 육류 완전 좋아하시거든

 

고기 열심히 굽고

 

물냉 시켜서 갈비에 싸먹는데 맛나더라

 

배터지는줄알았음

 

좀 대화하다가

 

집에와서 우결 보고 무도보다가

 

난내방와서컴터하고

 

부모님은 티비보시고

 

대화단ㅋ절ㅋ

 

우리네가족 ㅎㅎ

 

늬네가족도 이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