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저렇게 자장고나 바이크로 묘기 부리고 그러는건 10대 20대 초반이나 하는거지...


지금 내가 할려니깐 와 왠지 부럽고 도전해보고싶지만 겁나냉 ;;;;


이제 나이가 있어서 어디뿌러지면 붙는데 오래 걸릴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