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지껏 2년 넘게 이 일해왔지만 전혀 이런적도 없고 좋았는데;;;

 

넘 안편하다;;;; 겁나서... 당장 걍 그만둘까 란 생각도 들지만;;;

 

먹고 살 돈이 없어서리 그건 힘들고;;; 어휴 ;;;;;;;

 

자기 일에 만족하라는 말도 있긴 하지만 이건 뭐 어휴 내가 지금 뭔 개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