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할때 칭구올라와서 지낸다고 방세 반반하기로했는데
한 두달 내다가 나중엔 안냄...알바해서 줄게줄게 하다가 걍 군껒
그리고 제대하고 연락 안함
마트댕길때 친하던누나한테 빌려준돈이 50 50 10 10 ....하다가보니까
130이 넘음 ;;
자취할때 칭구올라와서 지낸다고 방세 반반하기로했는데
한 두달 내다가 나중엔 안냄...알바해서 줄게줄게 하다가 걍 군껒
그리고 제대하고 연락 안함
마트댕길때 친하던누나한테 빌려준돈이 50 50 10 10 ....하다가보니까
130이 넘음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