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시발 내가 이런짓까지 했다는걸 밝혀야되는건가싶지만
사실상 이건 데운다기보다는 어떻게보면 찐다는게 맞는데
냄비에다가 물을 3센치정도 따라놔
거기다가 밥그릇이나 국그릇을 엎어
그리고 그 위에 접시를 올려
그리고 그 위에 음식을 올려
그리고 물 끓고 한 2~3분있다가 보면
적당히 데워져있을꺼야
뚜껑 자주열어보는게 좋드라 나는
후 시발 내가 이런짓까지 했다는걸 밝혀야되는건가싶지만
사실상 이건 데운다기보다는 어떻게보면 찐다는게 맞는데
냄비에다가 물을 3센치정도 따라놔
거기다가 밥그릇이나 국그릇을 엎어
그리고 그 위에 접시를 올려
그리고 그 위에 음식을 올려
그리고 물 끓고 한 2~3분있다가 보면
적당히 데워져있을꺼야
뚜껑 자주열어보는게 좋드라 나는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