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가 땡기긴 하는데 혼자 사는 나로써는.... 도저히 무리 ㅠㅠ
냉장고에 먹을거 만타매요 행님
그라문 맛잇게 드십쇼 행님 전 먼저 드가겠씸다
고기 먹을려면 밥이 있어야 하는데 쌀 불릴 시간이 없엉걍 간단히 먹고싶어서 ㅠㅠ
댓글 (4)
냉장고에 먹을거 만타매요 행님
그라문 맛잇게 드십쇼 행님 전 먼저 드가겠씸다
고기 먹을려면 밥이 있어야 하는데 쌀 불릴 시간이 없엉
걍 간단히 먹고싶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