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or 이마트 피자 한판을 산다
한조각으로 식사를 한다
나머지는 조각조각 띠어서 랩에 넣은담에 냉동실에 얼린다
그담에 먹고싶을때 한봉지씩 끄내서
전자렌지에 돌려먹는다
이건 참고로 내가 자취할때
한솥도시락 3개이상만 배달해준다그래서 3개산담에 냉동실에 얼렸다 먹었던 체험담을 바탕으로 한거임
코스트코 or 이마트 피자 한판을 산다
한조각으로 식사를 한다
나머지는 조각조각 띠어서 랩에 넣은담에 냉동실에 얼린다
그담에 먹고싶을때 한봉지씩 끄내서
전자렌지에 돌려먹는다
이건 참고로 내가 자취할때
한솥도시락 3개이상만 배달해준다그래서 3개산담에 냉동실에 얼렸다 먹었던 체험담을 바탕으로 한거임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