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D 돋넹

2010-11-10 00:16:14 조회 224
3dpencil10.jpg3dpencil02.jpg3dpencil08.jpg3dpencil09.jpg

미술하는 애들이 보면 별 거 아닐지 몰라도 


난 손으로 하는 건 다 못해서 엄청 신기하긔

첨부 이미지

3dpencil10.jpg
3dpencil02.jpg
3dpencil08.jpg
3dpencil09.jpg
윃윃

댓글 (1)

홍류2010-11-10
완전 신기해!!!
제목
내가 예전에 4655쓸때 이어폰 젠더 사기 아까워서 만들어서 카페에 올렸거등?내가 예전에 4655쓸때 이어폰 젠더 사기 아까워서 만들어서 카페에 올렸거등? (2)
내가 예전에 4655쓸때 이어폰 젠더 사기 아까워서 만들어서 카페에 올렸거등?내가 예전에 4655쓸때 이어폰 젠더 사기 아까워서 만들어서 카페에 올렸거등? (2)
··
추숫군도 업슨데 뭘자꾸따냨ㅋ추숫군도 업슨데 뭘자꾸따냨ㅋ (4)
추숫군도 업슨데 뭘자꾸따냨ㅋ추숫군도 업슨데 뭘자꾸따냨ㅋ (4)
··
로스가 이런번호 따면 좋겠당 (2)
로스가 이런번호 따면 좋겠당 (2)
··
니들아 4787-8881 이거 어떻냐? (8)
니들아 4787-8881 이거 어떻냐? (8)
··
달구가 진짜 달구는 달군가보다달구가 진짜 달구는 달군가보다 (3)
달구가 진짜 달구는 달군가보다달구가 진짜 달구는 달군가보다 (3)
··
아까 집에오면서 지하철서 생각한건데 (7)
아까 집에오면서 지하철서 생각한건데 (7)
··
혹시 누가 아르마니 신규나 보상기변으로 뜨는거 보면 나한테 좀 알려줘라 (2)
혹시 누가 아르마니 신규나 보상기변으로 뜨는거 보면 나한테 좀 알려줘라 (2)
··
아이폰도 플래쉬 돼 ㅇㅇ. (1)
아이폰도 플래쉬 돼 ㅇㅇ. (1)
··
야 베가 보면 존나 깜놀한 기능이 뭔지아냐?? (1)
야 베가 보면 존나 깜놀한 기능이 뭔지아냐?? (1)
··
달구야 엑페 약정 얼마남음? (2)
달구야 엑페 약정 얼마남음? (2)
··
달구야 엑페에도 카카오톡 깔수있자나 (2)
달구야 엑페에도 카카오톡 깔수있자나 (2)
··
오늘 베가 받아서 잠시 설정하고 써본 후기를 간단히 써줄께
오늘 베가 받아서 잠시 설정하고 써본 후기를 간단히 써줄께
··
안냥? (6)
안냥? (6)
··
꼬부기꼬부기 (1)
꼬부기꼬부기 (1)
··
워킹데드 만화 보는데 (2)
워킹데드 만화 보는데 (2)
··
3D 돋넹3D 돋넹 (1)
3D 돋넹3D 돋넹 (1)
··
카라 신곡 떳다매?
카라 신곡 떳다매?
··
포맷하고 얼렁뚱땅 복구해서 십덕질
포맷하고 얼렁뚱땅 복구해서 십덕질
··
정덕이냐? 정덕엔 인증이나정덕이냐? 정덕엔 인증이나 (2)
정덕이냐? 정덕엔 인증이나정덕이냐? 정덕엔 인증이나 (2)
··
늬들 안녕? (4)
늬들 안녕?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