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좋다


진짜 스마트폰 없다가 모토로이를 처음 썼을때 느낌이 100 이라고 치면


로이쓰다가 글램 쓴 느낌이 300이라고 한다면


베가 느낌은 500임


디자인 크기 무게 두께 기본ui 성능 시발 존나 다 괜찮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스카이인건데


레알 이게 삼성에서 나왔으면 갤스아이폰좆까됬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