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타면 장애인들이 막 종이 돌리고 껌같은거 팔고 그러잖아?
그거 보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안사게되는데 니네들은 어떰?
설마 그것도 뭔가 배후가 있어서 앵벌이 시키거나 그런건 아니겠지?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