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내가 예전에 4655쓸때 이어폰 젠더 사기 아까워서 만들어서 카페에 올렸거등?
event 2010-11-10 00:59:14visibility 조회 317

집에 스카이꺼 남아 돌길래 선짤라서
삼성 20극으로 만들었는데
예전엔 반응없더니
이제서야 애들이 가르쳐달라고 그러네 ㅇㅇ
요즘 저 20극 안쓸텐데 ㅇㅇ

집에 스카이꺼 남아 돌길래 선짤라서
삼성 20극으로 만들었는데
예전엔 반응없더니
이제서야 애들이 가르쳐달라고 그러네 ㅇㅇ
요즘 저 20극 안쓸텐데 ㅇㅇ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