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플래쉬가 그냥 재생돼


존나 이건 진짜 레알부럽더라 시발


플래시 재생된다는말은


웹에서 하는 웹게임들 플래시로만든것들 재밌는거 많자나


그런걸 시발 아무데서나 다운안받고도 할수있다는거자나


아 시발 모토로라도 빨리 2.2 돼서 플래시지원하면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