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
event 2010-11-11 10:28:01visibility 조회 210

건축회산데
주로 병원이나 카페 인테리어 시공하는데얌.
가면 주로 뭔일을 할까 =_=
cad랑 스케치업 좀 만지다가..현장은 별로 갈 일 없을거같고
잡서류 잡일 크리 맞게찌 ㅠ_ㅠ 흐긓ㄱ
오늘 가서 연봉도 물어봐야하고 .... 첫 면접이라 우째야될지도 모르겠고 떨린당ㅋ
가면 또 어리버리 어버버 하다가 오겠쯰 ㅠ

건축회산데
주로 병원이나 카페 인테리어 시공하는데얌.
가면 주로 뭔일을 할까 =_=
cad랑 스케치업 좀 만지다가..현장은 별로 갈 일 없을거같고
잡서류 잡일 크리 맞게찌 ㅠ_ㅠ 흐긓ㄱ
오늘 가서 연봉도 물어봐야하고 .... 첫 면접이라 우째야될지도 모르겠고 떨린당ㅋ
가면 또 어리버리 어버버 하다가 오겠쯰 ㅠ
댓글 (8)
화이팅 ↖(^▽^)↗
근데 이 회사가 사람이 잘 안구해지는지 내가 지원한 날 오후에 바로 전화가 오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