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

2010-11-11 10:28:01 조회 210
67868768.jpg

건축회산데

주로 병원이나 카페 인테리어 시공하는데얌.

가면 주로 뭔일을 할까 =_=

cad랑 스케치업 좀 만지다가..현장은 별로 갈 일 없을거같고

잡서류 잡일 크리 맞게찌 ㅠ_ㅠ 흐긓ㄱ

오늘 가서 연봉도 물어봐야하고 .... 첫 면접이라 우째야될지도 모르겠고 떨린당ㅋ

가면 또 어리버리 어버버 하다가 오겠쯰 ㅠ

첨부 이미지

67868768.jpg

댓글 (8)

º
2010-11-11
면접 잘 보고 오세요
화이팅 ↖(^▽^)↗
2010-11-11
님 실디 나왔음?
2010-11-11
노농 산디과 나왔는데여 3dmax하믄서 인테리어 모델링을 춈 해봐서 지원한그에여
근데 이 회사가 사람이 잘 안구해지는지 내가 지원한 날 오후에 바로 전화가 오드라
2010-11-11
커피 맛있게 타는법 공부해라
2010-11-11
비율 전수좀.
2010-11-11
가면 뭐 공구리 치고 시멘트 옮기고 하겠지 건축회사면 그런일 하는거 아냐?
H
2010-11-11
맥심모카골드마일드기준으로 물은 85ml
2010-11-11
화이팅
제목
s( ̄▽ ̄)/ 218 대리님.. (1)
s( ̄▽ ̄)/ 218 대리님.. (1)
··
펑함 (8)
펑함 (8)
··
내칭구가 그러는데.. (8)
내칭구가 그러는데.. (8)
··
님들아님들아 (3)
님들아님들아 (3)
··
늬들 나 좋아하지마 (5)
늬들 나 좋아하지마 (5)
··
300km로 달리는중 (9)
300km로 달리는중 (9)
··
혼자 할땐 (4)
혼자 할땐 (4)
··
세스코 직원을 친구로 둬서 좋은점.. (3)
세스코 직원을 친구로 둬서 좋은점.. (3)
··
가고싶은 공연 정리 ㅋ (3)
가고싶은 공연 정리 ㅋ (3)
··
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 (8)
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 (8)
··
탱탱 (11)
탱탱 (11)
··
대리님 (7)
대리님 (7)
··
근데 내강 이력서를 3개 넣어놨거덩근데 내강 이력서를 3개 넣어놨거덩 (6)
근데 내강 이력서를 3개 넣어놨거덩근데 내강 이력서를 3개 넣어놨거덩 (6)
··
아.... (3)
아.... (3)
··
요즘 (3)
요즘 (3)
··
아 평화롭다
아 평화롭다
··
헐 공연보고싶은거 존나많네진짜... (1)
헐 공연보고싶은거 존나많네진짜... (1)
··
오늘부터날씨풀린데 (4)
오늘부터날씨풀린데 (4)
··
누가 정덕이래!!!!!!! (5)
누가 정덕이래!!!!!!! (5)
··
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 (8)
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