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

2010-11-11 10:51:55 조회 225
f.jpg

자꾸 멍때리네 ㅋㅋ 꾸아아ㅏㅏㅏ...

 

첨부 이미지

f.jpg

댓글 (8)

2010-11-11
좀 자둬라 그러다가 면접가서 존다
면접보다가 조는사람 없을꺼 같지?

있다

난 아니었음
2010-11-11
dㅏ. 귀엾다. ㅎㅎ
2
2010-11-11
쇼쿄짜응은 저 고양이짤처럼 오나전 맑은 눈망울에 보호본능 완전 일으킬거 같은 이미지
귀여워 ~
2010-11-11

쇼코가 휴갤시절 여신이었다던데

2010-11-11
ㅋㅋ 지금 가는 회사 짜그만 회사라서 지원자 나 한명일득...ㅋㅋㅋㅋ
2010-11-11
첫직장이 중요한법
2010-11-11
보호본능 맑은 눈망울 ........... 제 얘기는 아니군녀
2
2010-11-11

아..고양이가...ㅋ

제목
s( ̄▽ ̄)/ 218 대리님.. (1)
s( ̄▽ ̄)/ 218 대리님.. (1)
··
펑함 (8)
펑함 (8)
··
내칭구가 그러는데.. (8)
내칭구가 그러는데.. (8)
··
님들아님들아 (3)
님들아님들아 (3)
··
늬들 나 좋아하지마 (5)
늬들 나 좋아하지마 (5)
··
300km로 달리는중 (9)
300km로 달리는중 (9)
··
혼자 할땐 (4)
혼자 할땐 (4)
··
세스코 직원을 친구로 둬서 좋은점.. (3)
세스코 직원을 친구로 둬서 좋은점.. (3)
··
가고싶은 공연 정리 ㅋ (3)
가고싶은 공연 정리 ㅋ (3)
··
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 (8)
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잠을 몇시간 못자서 그릉가? (8)
··
탱탱 (11)
탱탱 (11)
··
대리님 (7)
대리님 (7)
··
근데 내강 이력서를 3개 넣어놨거덩근데 내강 이력서를 3개 넣어놨거덩 (6)
근데 내강 이력서를 3개 넣어놨거덩근데 내강 이력서를 3개 넣어놨거덩 (6)
··
아.... (3)
아.... (3)
··
요즘 (3)
요즘 (3)
··
아 평화롭다
아 평화롭다
··
헐 공연보고싶은거 존나많네진짜... (1)
헐 공연보고싶은거 존나많네진짜... (1)
··
오늘부터날씨풀린데 (4)
오늘부터날씨풀린데 (4)
··
누가 정덕이래!!!!!!! (5)
누가 정덕이래!!!!!!! (5)
··
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 (8)
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나 오늘 오후에 면접보러강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