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졸라비싸대
다른 방역업체 대비 무지 비싼편이래..
근데 디게 잘잡는데..
세스코 마크 있으면 기본적으로 청결도 신경쓰는 업체라고 봐도 된데 ㅇㅇ...
그러면서.. 날 세뇌함. ㅇㅇ
... ㅇㅇ
세뇌당하고 이씀 ㅇㅇ
영업당했네
세스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인가 거기 댓글다는 사람 정체는 뭐임?ㅋㅋㅋㅋ
연구직원이 덧글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영업당했네
세스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인가 거기 댓글다는 사람 정체는 뭐임?ㅋㅋㅋㅋ
연구직원이 덧글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