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점..가자! 해놓고..
그 음식점의 청결도를 미리 통보받는다...ㄱ-;;;
.....................
후럴...
----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http://www.cyworld.com/Julysm/4688407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거고파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가고파
(tt^-지금은 쪽지질만돼요 ㅎ ) 님의 말 :
갠찮다~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ㅇㅇ그칭...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가격저렴...킁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여기 우리 고객임ㅋㅋㅋ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바퀴가좀 있긴한데 그래도 깨끗하게 관리하려고 하나봐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서비스내용 보니까 고객이 청결관념이좀 있네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주소도 있다!
(dd-아침부터빼빼로쳐묵쳐묵 ) 님의 말 :
갈까?
(tt^-지금은 쪽지질만돼요 ㅎ ) 님의 말 :
바퀴가좀 있긴한데
(tt^-지금은 쪽지질만돼요 ㅎ ) 님의 말 :
..............
댓글 (3)
헐..청결도 바닥인 식당임을 미리 통보받는다면 그건 좀 무서울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