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900이상이고 토플110이상 은 개소리고
간단히 몇개만알면 다한다
m or f? 라고 물었을때
m이라고 대답하면
한글로 씨발놈아 치고 나가면되고
f라고 대답하면
locate?
해서 china 나오면
아오 뛔놈새끼 wang bbai ddan 날려주고 나오면 영어채팅인거다
토익 900이상이고 토플110이상 은 개소리고
간단히 몇개만알면 다한다
m or f? 라고 물었을때
m이라고 대답하면
한글로 씨발놈아 치고 나가면되고
f라고 대답하면
locate?
해서 china 나오면
아오 뛔놈새끼 wang bbai ddan 날려주고 나오면 영어채팅인거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