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900이상이고 토플110이상 은 개소리고


간단히 몇개만알면 다한다



m or f? 라고 물었을때

m이라고 대답하면

한글로 씨발놈아 치고 나가면되고



f라고 대답하면


locate?

해서 china 나오면



아오 뛔놈새끼 wang bbai ddan 날려주고 나오면 영어채팅인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