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건 한국이 유리하댓자나...


근데 이베이 lx5 찾아보니깐 배송비포함해서 444딸라인데


우리나라 배송할때 넉넉하게 2만원정도 더 나온다고 치면 52만원정도되는거자나?


그럼 여기에 세금 더 붙는거야? 400달라 넘는거라서 붙는건가? 공항처럼


아니면 그냥 저 가격에 살수있는거야?


우리나라 최저 판매가 58만원 넘는거 보면 나쁜 가격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