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건 한국이 유리하댓자나...
근데 이베이 lx5 찾아보니깐 배송비포함해서 444딸라인데
우리나라 배송할때 넉넉하게 2만원정도 더 나온다고 치면 52만원정도되는거자나?
그럼 여기에 세금 더 붙는거야? 400달라 넘는거라서 붙는건가? 공항처럼
아니면 그냥 저 가격에 살수있는거야?
우리나라 최저 판매가 58만원 넘는거 보면 나쁜 가격은 아닌데
비싼건 한국이 유리하댓자나...
근데 이베이 lx5 찾아보니깐 배송비포함해서 444딸라인데
우리나라 배송할때 넉넉하게 2만원정도 더 나온다고 치면 52만원정도되는거자나?
그럼 여기에 세금 더 붙는거야? 400달라 넘는거라서 붙는건가? 공항처럼
아니면 그냥 저 가격에 살수있는거야?
우리나라 최저 판매가 58만원 넘는거 보면 나쁜 가격은 아닌데
댓글 (5)
ㅇㅇ.
디카는 국내 정책이 디지털화 어쩌고 해서 컴터랑 디카쪽은 세금10%만내고 관세 8%는 안냄
근데 문제는 고장났을때를 생각하면 AS 유료로 하고 추가금 내야해서 그냥 국내꺼 사라고 하는겨
잘만 쓰면 외국에서 사는게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