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미 님들ㅇㅇ

Q
2010-11-16 19:11:04 조회 181
1.jpg




ok캐시백 적립 좀 많이 해주는거 뭐 엄냐고영ㅋ


시봘 도미노40%할인받아야되능데 캐시백포인트가 엄엌ㅋㅋ


ㅇ_ㅇ;;

첨부 이미지

1.jpg

댓글 (6)

2010-11-16
한달뒤에 주는 부가섭 이벤


2010-11-16
밖에 모름
Q
2010-11-16
싯발ㅋ

ㅇ_ㅇ;;
2010-11-16
아니면 패밀리마트가서 100만원어치 긁고 적립카드 내밀면 좀 받을득
2010-11-16
그냥 저금한다 생각하고 적립
홀홀2010-11-16
캐시백 할인 뭐하러 받음. 그냥 돈 내고 쓰는 거나 뭐가 다름.
제목
아 이거 봐봐아 이거 봐봐 (3)
아 이거 봐봐아 이거 봐봐 (3)
··
캐시백으로 거시기 받는건 어케하는건데? (6)
캐시백으로 거시기 받는건 어케하는건데? (6)
··
나 어제 죽을뻔. (1)
나 어제 죽을뻔. (1)
··
버스안 (1)
버스안 (1)
··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
··
늬미 님들ㅇㅇ늬미 님들ㅇㅇ (6)
늬미 님들ㅇㅇ늬미 님들ㅇㅇ (6)
··
해외구매하고 싶은 십덕들은 쪼가리 보내놔라해외구매하고 싶은 십덕들은 쪼가리 보내놔라 (5)
해외구매하고 싶은 십덕들은 쪼가리 보내놔라해외구매하고 싶은 십덕들은 쪼가리 보내놔라 (5)
··
우리동네 존나 후짐 (5)
우리동네 존나 후짐 (5)
··
담배는 피고 싶고 (1)
담배는 피고 싶고 (1)
··
큐핏옹 있음요? ㅇㅇ큐핏옹 있음요? ㅇㅇ (8)
큐핏옹 있음요? ㅇㅇ큐핏옹 있음요? ㅇㅇ (8)
··
여자 축구 보고 있냐?
여자 축구 보고 있냐?
··
퇴근덕
퇴근덕
··
하사싱 이거좀 봐바바.. (5)
하사싱 이거좀 봐바바.. (5)
··
아시안게임나가니깐 (4)
아시안게임나가니깐 (4)
··
오메글해보면 느끼는거지만 (3)
오메글해보면 느끼는거지만 (3)
··
그븅은 어디 갓나? (5)
그븅은 어디 갓나? (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메글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메글하니까
··
어휴 영어채팅하니깐 뭔가 있어보이냐? (3)
어휴 영어채팅하니깐 뭔가 있어보이냐? (3)
··
일은 하기 싫고 (2)
일은 하기 싫고 (2)
··
잉여 지르기 3 초전... (1)
잉여 지르기 3 초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