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kbs해설 짱나네 ㅋㅋ

 

골을 넣어도 당연하다는듯 성의 없게 해설한다 ㅋ

 

4대0으로 바르고 있는데 골 못넣는다고 지랄을 하네 ㅋㅋ

 

해설도 조낸 루즈하게 하네

 

나븐해설새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