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어제 탈려고 준비했지만 종료되어서 못 탔거든

 

근데 못탄게 다행스럽다 라고 느낀 이유는....잉여가 왠지 hd 나오면 팍팍 떨어질거 같아서리 ....

 

로이 빨리 팔아야하는데...... 얼른 잉여 안나오나 몰라 .... 썅!!!!!